여기저기 봄소식을 알리려고 수줍게 나오는 꽃봉오리, 새싹이 반갑기만 합니다. 주말이나 쉬는 날 힐링할 수 있는 여행하기 좋은 곳 top6 곳을 소개하겠습니다.
■ 광양 매화축제 (주소: 전라남도 광양시 다압면 지막 1길 55)
국내에서 가장 넓은 꽃 축제이며 코로나 이후 3년만에 열리는 축제 현장으로 3월에 축제가 개최되지만 2월 말쯤에 가셔도 멋진 풍경과 매화나무에서 추억에 남을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광양 매화축제입니다. 섬진강 물줄기를 따라 펼쳐진 광양 매화축제에 향기로운 봄향기가 가득한 매화마을에서 다채롭고 향긋한 여행을 꼭 즐겨보시길 여행하기 좋은 곳으로 추천합니다.
■ 화천 스카이워크 출렁다리 (주소: 강원도 화천군 대이리)
2월 여행하기 좋은곳좋은 곳 화천 스카이워크 출렁다리입니다. 위치는 강원도 화천군 화천읍 대이리입니다. 이곳은 2021년 11월에 개통했고 출렁다리는 가로 3m, 길이 290m 길이입니다. 북한강 위로 스카이워크를 걸을 수 있어서 아찔함도 즐길 수 있습니다. 공용주창이 따로 있으며 출렁다리 아래는 자전거길도 만들어져 있어 자전거를 타고 힐링을 할 수 있는 여행하기 좋은 곳으로 꼭 한 번은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 경남 장사도 해상공원 가멜리아 (주소: 경상남도 통영시 한산면 장사도길 55)
경남 통영에 위치한 장사도해상공원입니다. 별에서 온 그대 촬영지로 유명해진 장사도 해상공원은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도 곳곳에 있어 통영의 대표 데이트 코스이며, 2월~3월은 동백꽃 절정시기로 2월에 여행하기 좋은곳으로 붉은 동백꽃이 섬 전체를 뒤덮어 장관을 이룬다고 하니 동백 터널에서 인생샷을 찍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강원도 원대리 자작나무 숲 (주소:강원도 인제군 인제읍 자작나무숲길 760)
강원도에 위치한 원대리 자작나무숲은 인제군을 대표하는 자연 생태관광지로 하얀 수피에 하늘을 향해 뻗은 자작나무 숲으로 이국적인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숲의 생태적 가치나 경관이 우수한 장소로 "국유립 명품숲"에 선정되었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자작나무를 볼 수 있는 곳이며 흰 눈이 쌓인 자작나무 숲에서 하얀 세상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주는 예쁜 사진도 찍을 수 있는 자작나무 숲입니다. 2월이 가기 전에 여행하기 좋은 곳으로 추천합니다.
■ 충북 제천 청풍호(충주호) / (주소: 충북 제천시 청풍면 청풍호로 50길 6)
맑은 바람과 밝은 달을 뜻하는 청풍명월의 고장 제천은 별명대로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특징이고 전국에서 유일하게 바다가 없는 충북에 위치해 있지만 "내륙의 바다"라고 불리는 청풍호(충주호) 뿐만 아니라, 월악산, 소백산 등의 아름다운 산세가 눈앞에 펼쳐지기 때문입니다. 최근 KTX열차가 개통해 서울, 경기권에서 제천까지의 교통편이 더욱 편해진 것도 제천여행의 큰 장점이고, 이국적인 정취를 풍기는 유럽풍 별장형 숙소인 클럽이에스 제천 리조트에 가볼 만한 곳이니 이번 여행하기 좋은 곳으로 강력 추천 합니다.
■ 전북 부안 전나무숲길 (주소:전북 부안군 전서면 내소사로 191)
전라북도 부안은 전나무숲길로 유명한 천년사찰 내소사 와 오랜 세월 동안 쌓인 퇴적암 지층이 바닷물에 침식되어 다듬어지며 만들어진 채석강만으로 충분히 매력적인 여행하기 좋은 곳입니다. 밀물과 썰물을 시간을 잘 맞춘다면 가족들과 함께 갯벌체험학습도 가능하며 부안의 특산물인 뽕잎과 백합, 바지락칼국수 먹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