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렌타인데이가 며칠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아직 선물을 고르지 못하셨다면 기억에 남을 선물이 있을지 정리했봤습니다. 읽어보시고 행복하고 기억에 남는 즐거운 밸렌타인데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초콜릿
밸렌타인데이 흔히 마트나 편의점에서도 쉽게 살수 있지만 요즘은 수제 초콜릿 업체나 고급 초콜릿 브랜드에서 제품을 구매해 선물하는 경우도 있으며 초콜릿 만들기 세트나 키트를 구매하여 스스로 만드는 경우도 있습니다. 나에 정성이 들어간다면 더욱더 기억에 남지 않을까요.
● 향수
요즘 향수는 필수템 중에 하나이고 향수를 좋아하는 남자분들도 점점 많아지고 있으며 여러 가지의 향수를 사용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두고두고 사용하는 물품이라서 선물한 보람도 있는 것 같습니다. 가격도 10만 원 내외 수준이라서 선물하기 적당한 것 같은데 백화점 화장품 코너나 올리브영 매장에서 향수 시향을 해보시고 선물해 보세요.
● 주류 (샴페인, 와인)
최근 많은 분들이 와인을 즐겨 마시는데요, 와인 하면 비싸다는 생각이 있지만 가성비 좋고 저렴한 와인도 많기 때문에 선물 받는 사람도 좋아하실 것 같고, 종류로는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로제와인, 샴페인, 모스카토 등의 다양하게 있습니다. 어떤 와인을 고르가 어렵다면 대형마트 와인코너에서 추천을 받거나 전문매장에 방문하여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밸렌타인데이 선물 추천을 해달라고 하면 좋아하는 스타일의 주류를 추천해 드릴 것입니다.
● 언더웨이
아직 연인이 아닌 상대에게는 선물하기 부담스러울 수도 있지만 연인에게 선물하는 것이라면 잘 입는 스타일의 제품으로 선물을 하신다면 좋아하실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이런 날에는 잘 입지 않는 과감한 스타일의 언더웨이를 선물해도 괜찮지 않을까요.
● 커플티
연인 관계에서 키플티를 한 번도 안 입어본 경우는 흔치 않을 텐데요, 밸렌타인데이가 며칠 안 남아서 긴팔 맨투맨, 니트, 셔츠를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요...? 커플로 입으면 커플사진도 찍을 수 있고 데이트 할때마다 입을 수 있고 남자친구의 패션센스가 부족하다면 커플티로 패션센스를 채울 수 있겠네요.
● 케이크
케이크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해도 좋지만, 사랑하는 사람의 부모님에게 선물해도 무난한 선물입니다. 크고 부담스러운 케이크보다는 아담하고 귀였지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케이크가 좋을 것 같습니다.
● 전기면도기
남자친구에게 선물한다면 전기면도기는 어떨까요...? 남자친구에게 줄 밸렌타인데이 선물 추천이라면 전기면도기를 추천합니다. 전기면도기는 한번 구매하면 길게 사용할 수 있어 아주 활용도가 좋은 선물이고 , 유명한 브랜드로는 질레트, 브라운, 필립스 등이 있습니다. 한번 구매하면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 면도기를 주기적으로 교체하는 비용을 생각한다면 오히려 가성비가 좋을 것 같습니다.
● 전자기기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무선 이어폰이나 좀 더 여유가 있다면 스마트워치 기기를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 워치나 애플워치 혹은 태블릿 등도 금액대는 비싸지만 남자들이 받고 싶어 하는 선물 중 하나입니다.
● 화장품
민감한 피부도 부담스럽지않은 화장품이 좋을 것 같습니다.. 심플하면서 민감한 피부를 위해 화장품을 선물해 주신다면 기억에 남지않을까요.
● 카드지갑
평소 좋아하는 브랜드를 알고 있다면 카드지갑을 밸렌타인데이에 선물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댓글